홈페이지 >

디 코딩 첫 번 째 공모 2021 년 투자 전략: 이윤 을 창 출하 고 성장 하 는 돈 은 소비, 과학기술, 신 에너지 에 좋 습 니 다.

2020/12/18 12:41:00 0

투자전략이윤 창 출소비과학기술신 에너지

펀드 는 연말 을 앞 두 고 2020 년 시장 상황 을 돌아 보고 2021 년 투자 전략 을 검토 하기 시작 했다.

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의 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12 월 17 일 까지 첫 번 째 공모 펀드 회사 5 곳 이 2021 년 전략 보 고 를 발 표 했 는데 그 명단 은 국 태, 경 순 장성, 상부 모 건, 안 신, 화 안 을 포함한다.

한편 펀드 회사 들 은 2021 년 펀드 전략 보고 가 2021 년 1 월 중순 에 나 올 것 이 라 고 밝 혔 다.

전체적으로 판 타지 의 2020 년 을 앞 두 고 연말 을 앞 두 고 펀드 회사 들 은 놀 라 운 일이 없 었 다. 2020 년 A 주 시장 이 시 작 됐 음 에 도 불구 하고 경 사 스 러 운 결말 을 예상 하지 못 했다.

2021 년 을 내다 보 며 펀드 사 들 은 신중 해 졌 고, 내년 상반기 전망 은 낙관적 이 었 지만 하반기 전망 에는 신중 했다.한 공감 대 는 "내년 시장 은 예상 치 를 올 리 는 돈 에서 이윤 을 창 출하 는 돈 까지 성장 할 것" 이 라 고 말 했다.

특히 2021 년 전략 보고 서 를 처음 발표 한 5 개 펀드 는 내년 에 단체 로 소비 (주로 가전, 신 에너지 자동차 등 분야 에 집중) 를 선 호한 다.그 밖 에 과학기술, 신 에 너 지 는 각각 4 개의 펀드 회사 가 있 고 순 주기, 금융, 신 기초 건설, 의약 을 잘 지 키 는 것 은 각각 3 개의 펀드 회사 가 있다.

마 환 2020 년

공모 펀드 가 예상 치 못 한 2020 년 에는 한 푼 도 벌 지 못 했다.

2019 년 말 에 거의 모든 펀드 매니저 들 이 투자 자 들 에 게 2020 년 에 투자 기 대 를 낮 추 라 고 충 고 했 고 2020 년 에 A 주의 평가 치가 2019 년 보다 많이 비 쌌 기 때문이다.

그러나 전염병 상황 이 전 세계 경제 에 충격 을 주 었 을 때 그 누구 도 예상 하지 못 했 던 주식시장 이 환 희 를 맞이 했 고 중국 전염병 상황 이 최초 로 통 제 를 받 았 기 때문에 경제가 신속히 회복 되 었 고 A 주 는 눈 에 띄 었 다.

12 월 17 일 까지 2020 년 이후 상기 증 거 는 11.63% 증 가 했 고 이 는 33.16% 증 가 했 으 며 장 외 시장 은 54.92% 올 랐 다.

경 순 장성 기금 은 2020 년 시장 을 돌 이 켜 보면 서 "2020 년 에 A 주 시장 은 전체적으로 상승 세 를 보 였 고 평가 치 기여 도가 이윤 기여 보다 크 며 업계 의 상승폭 이 뚜렷하게 나 타 났 다" 고 지적 했다.

전체적으로 보면 지난 3 분기 의 소비, 과학기술 이 상승 세 를 보 였 고 4 분기 의 제조, 주기 가 강 세 를 보 였 다.

구체 적 으로 보면 1 - 2 월 에 국내 전염병 상황 이 발효 되 기 시 작 했 으 나 유동성 이 매우 느슨 하고 과학기술 정책 의 촉매 하에 반도체, 클 라 우 드 컴 퓨 팅, 5G, 신 에너지 자동차 등 을 비롯 한 과학 기술 분야 가 지속 적 으로 발전 했다.

2 월 하순 부터 전염병 이 전 세계 에 퍼 지면 서 시장 정서 가 급속히 바 뀌 었 고 전 세계 주식시장 이 폭락 했 으 며 유럽 과 미국의 주식시장 은 하락 속도 와 용 단 횟수 의 역 사 를 가 진 사상 최 고 를 기록 했다.

3 월 하순 부터 각국 은 전염병 예방 과 통제, 화폐 재정 정책 등 분야 에서 강력 한 조 치 를 취해 시장 공황 정 서 를 점차적으로 완화 시 켰 다.

4 - 5 월 에 각국 이 경 제 를 점차적으로 재 개 했 고 해외 주식시장 은 계속 반등 했다. 국내 정책 의 기 조 는 자극 과 성장 을 약화 시 켰 고 A 주가 약 세 를 보 였 으 며 시장 은 상대 적 으로 높 은 내수 와 과학 기술 의 선두 주자 가 되 었 다.

6 월 에 미국 주가 높 은 위치 로 올 라 가면 서 중미 마찰 이 반복 되 고 2 차 전염병 상황 의 압력 이 나타 나 면서 해외 시장의 변동 이 커지 면서 A 주 는 소비 와 과학 기술 의 일부 선두 에 서서 계속 높 아 졌 다.

7 월 초 에 금융 지도 지수 가 급 격 히 높 아 지면 서 대폭 진동 구조 에 들 어 갔 고 지각 평가 의 분화 정 도 는 역사상 가장 높 았 다.

8 - 9 월 에 경제 복 구 는 계속 되 었 으 나 홍 미시적 인 유동성 이 조 여 졌 고 해외 불 확정 요소 가 증가 했다. 시장 은 지속 적 으로 조정 되 었 다. 장 외 시장 은 두 달 동안 상하 이 심 천 에서 300 위안 을 잃 었 다 는 뜻 이다.

10 월 이후 3 계보 의 실적 검증, 미국 대 선 정착, 거 시경 제 가 지속 적 으로 복 구 됨 에 따라 자동차, 가전, 화학, 기계, 유색 등 수익 의 밑부분 이 개 선 된 순 주기 판 넬 이 강 세 를 보이 기 시작 했다.

2021 년 전반전 잘 봐 주세요.

2020 년 말 에 와 서 2021 년 을 전망 하면 거의 모든 펀드 회사 들 이 구조 적 인 기 회 를 가지 지만 대부분의 주식 평가 치 는 이미 비 싸 서 수익 전망 을 낮 춰 야 한다.심지어 펀드 회사 인사 들 이 인 터 뷰 를 할 때 2021 년 권익 기금 의 평균 수익 은 마이너스 가 될 것 으로 예상 했다.

그러나 펀드 회 사 는 2021 년 상반기 의 A 주 시장 을 여전히 선 호 하고 있다.

국 태 펀드 는 2020 년 전염병 발생 에 따 른 기수 효과 와 경제의 순환 수 치 를 고려 하면 2021 년 중국 경제 성장 은 높 은 수준 에서 낮은 속 도 를 보일 것 이 라 고 지적 했다.상반기 경 제 는 따뜻 하고 정책 은 빡빡 하 며 하반기 에는 경기 가 떨 어 지고 정책 은 중성 으로 돌아 가 고 심지어 느슨 해 졌 다.

국 태 펀드 는 2021 년 에 A 주 시장의 실적 을 전망 하지만 2021 년 에 실적 구동 을 위주 로 하고 전체적인 평가 치 를 더 올 리 기 어렵다 고 판단 했다.

이 유 는 현재 평가 치 수준 을 보면 전 A 리 스 크 프리미엄 이 사상 18% 에 달 했 고 상하 이 심 천 300 배당 률 / 10 년 만기 국채 가 사상 40% 의 자릿수 수준 에 있다 는 것 은 평가 치가 비교적 높 은 위치 에 있 음 을 의미 하 며 2021 년 의 이윤 성장 소 화 를 기 다 려 야 한 다 는 것 이다.

경 순 장성 기금 도 상반기 경제 회복 은 여전히 관성 이 있 고, 하반기 에는 성장 속도 가 증가 하거나 한계 가 떨 어 질 것 이 라 고 밝 혔 다.전체 정책, 특히 재정 정책 의 점진 적 인 탈퇴 는 정상 적 인 상태 로 돌아 갈 것 으로 예상 된다. 시장 불 일 치 는 방향 보 다 는 폭 과 리듬 에 달 려 있다. 통화 정책 의 진일보 한 조 여 지 는 가격 지표의 인상 폭 에 달 려 있다.

'시장 은 2 년 연속 평가 치 를 올 렸 고 역사상 2 년 연속 평가 치 를 올 리 는 것 이 한계 이 며 내년 에 평가 치 를 올 릴 확률 이 비교적 낮다."시장 은 예상 치 를 올 린 돈 에서 이윤 을 창 출하 는 돈 까지."경 순 장성 지적.

경 순 장성 은 20Q4 - 21Q1 상장 회사 의 수익 증가 속 도 는 계속 확 장 될 것 이 라 고 전망 했다중간 포석 장기 우세 코스.

한편, 안 신 펀드 의 판단 에 따 르 면 2021 년 에 A 주 시장의 전체적인 구 조 는 지수 가 흔 들 리 거나 소폭 상승 할 수 있 지만 평가 치 는 단계 적 인 하락 기대 가 있 고 업계 구조의 분화 가 균형 을 이 루 며 수익 구동 성장 은 주식 선택 의 관건 이 고 장기 적 으로 중국 권익 시장 을 전망 할 수 있다.

투자 모 건 은 전 세계 회복 공진 이라는 주제 에서 A 주 상장 회사 가 2021 년 에 연간 이윤 증가 속도 가 10% 이상 으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분석 했다.전체적으로 보면 2021 년 유동성 이 시장 에 미 친 영향 이 점점 약해 지고 기본 적 인 중요성 이 한층 더 높 아 질 것 이다. 1 분기 에 전형 적 인 회복 중기 에 있 고 수익 개선, 정책 이 상대 적 으로 우호 적 이 며 비교적 좋 은 시간 창 구 를 만 들 것 이다.2 분기 이후 에는 정책 의 흐름 에 주목 해 야 하고, 실적 의 확실성 이 높 은 업 종 은 지속 적 으로 초과 수익 을 올 릴 수 있다.

2021 년 의 권익 시장 을 전망 하고 화 안 펀드 는 '2021 년 의 수익 률 기 대 를 낮 추고 구조 적 인 기 회 를 주목한다' 고 제안 했다.

2021 년 투자 전략

2021 년 투자 전략 을 보면 첫 번 째 전략 보고 서 를 발표 한 5 개 펀드 회사 가 선 호 하 는 분 야 는 소비 (5 개), 신 에너지 (4 개), 과학기술 (4 개), 순 주기 (3 개), 금융 (3 개), 신 기초 건설 (3 개), 의약 (3 개) 등 이다.

안 신 펀드 투자 연구 팀 의 입장 에서 보면 내년 시세 의 좋 은 요 소 는 2021 년 에 A 주의 이윤 이 전면적으로 회 복 될 전망 이지 만 분기 별로 하락 할 것 으로 예상 되 므 로 중국 관광 의 제조, 선택 가능 한 소비 등 경기 가 지 속 될 전망 이다.반면 금융, 주기, 서비스 류 가 선택 할 수 있 는 소비 분야 의 경기 상 향 전환점 이 임박 했다.업계 정책 의 경우 '제1 4 차 5 개 년 계획', 과학기술의 새로운 주기 등 을 중점적으로 주목한다.

자산 배분 의 건의 에 대해 안 신 펀드 는 실적 증 가 를 통 해 평가 치 를 소화 해 야 한다 고 생각 하 는데 이것 은 2021 년 권익 자산 배분 의 핵심 적 인 사고 이기 도 한다.

안 신 펀드 는 주기 적 으로 성장 하고 기본 적 으로 안정 적 인 핵심 자산 을 기대 하 며 가치 기준 을 낮 게 평가 하 는 것 을 제안 한다.내년 2 분기 부 터 는 주기 별 판 에서 눈 에 띄 게 개선 되 는 방향 이 일정 폭 으로 오 를 것 으로 예상 되 며, 실적 을 통한 소화 평가 에 주목 하 는 것 이 바람 직 하 다.주요 방향 은 소주, 의약 생물, 레저 서비스, 과학기술 경기 주기 와 관련 된 분야, 예 를 들 어 소비 전자, 신 에너지 등 이다.

구체 적 으로 말 하면 안 신 펀드 의 제안 은 세 가지 측면 에서 경기 회복 에 관심 을 가 질 수 있 는 업계 이다. 하 나 는 전 세계 회복 과 관련 된 업 종이 고 주기, 금융, 자동차, 가전, 중국 관광 제조 와 공항, 항공, 미디어 등 서비스 소비 업 종 을 포함한다. 다른 하 나 는 주문 이 지연 되 는 업 종, 의 미, 의료 교육 정보 화, 클 라 우 드 안전 등 을 포함한다. 셋째, 장기 코스 의 높 은 전망 이다.가스 산업, 생활 오락 장면 의 온라인 화, 5G 응용, 신 에너지 자동차, 신 에너지 발전, 군수 등.

한편, 경 순 장성 은 현재 시장 체계 적 인 리 스 크 가 크 지 않 지만 일부 분야 의 평가 가치 가 비교적 높 고 개 주 는 실적 을 실현 하지 못 하 는 리 스 크 가 존재 한다 고 주장 한다. 투자 자 들 의 개 주 는 기본 적 인 기반 을 발굴 하고 지속 적 인 성장 을 이 루 며 핵심 경 쟁 력 을 가 진 우수한 회사 에 투자 하 는 것 을 제안 한다.

'방향 적 으로 구조 적 투자 기 회 를 잡 으 면 시장 스타일 의 재 균형 이 계속 되 고 미래 시장 평가 율 은 더욱 수렴 되 며 저 평가 치 + 이윤 은 아직도 개선 되 고 있 으 며 배치 의 핵심 방향 이 될 것 이다.그 밖 에 전략 적 인 배치 차원 에서 성장 은 아직도 미래의 장기 적 인 관심 방향 이다. 특히 신 흥 경 제 는 과학기술, 의약 과 소비 업그레이드 등 분야 이다.경 순 장성 지적.

구체 적 으로 배치 방향 에 이 르 러 경 순 장성 은 한편 으로 는 평가 치가 비교적 낮 고 수익 개선 방향 을 파악 해 야 한다 고 주장 했다. 예 를 들 어 기계, 화학, 자동차, 공항 등 순 주기 적 인 줄거리 와 평가 가치 가 절대적 인 우 위 를 가 진 큰 금융 분야 이다.

다른 한편, 기본 적 인 시세 에서 계량 화 전략 (예 를 들 어 저 파 배당 전략) 을 중시 해 야 한다.

그 밖 에 시장 변동 이 비교적 크 고 베 이 타 수익 이 유한 한 시장 환경 에서 절대적 인 수익 의 장점 이 나타 날 것 이 므 로 고정 수입 + 전략 을 고려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

한편, 장기 적 인 전략 방향 으로 경 순 장성 은 신 흥 경제, 예 를 들 어 과학기술 (반도체), 의약 (혁신 약, CXO, 의료 서비스), 소비 업그레이드 등 분야 에 관심 을 가 지 는 것 을 제안 한다. 만약 에 연내 에 회 조 될 경우 비교적 좋 은 구조 기회 이다.

경 순 장성 은 특히 홍콩 주식 의 평가 가 수평 으로 비교 우위 가 있다 고 지적 했다. 또한 항 지 는 현재 인터넷 과학기술 회 사 를 많이 유치 하고 지수 구 조 를 최적화 시 켜 현재 의 산업 추세 방향 에 더욱 부합된다.

"아래 에서 보면 우 리 는 업계 중장 기 추세, 단기 경기 변화, 단기 촉매제, 평가 수준 (절대 와 상대) 과 정서 5 개 차원 을 바탕 으로 내부 점 수 를 매 겨 서 가장 가성 비의 세분 업 종 을 찾 고 있다.종합 적 으로 보면 사물 인터넷, 화학 섬유, 시멘트 제조 와 가정용 경공업 단기 경 기 는 향상 되 고 평가 가치 가 비교적 합 리 적 이 며 투자 성 가격 이 비교적 높다.경 순 장성 표시.

한편, 국 태 펀드 는 부동산 판매 가 2020 년 4 분기 에 높 은 수준 에 이 를 것 으로 예상 하고 2021 년 에 하향 세 를 보 이 며 부동산 투자 의 증가 속도 도 2020 년 에 비해 다소 떨 어 질 것 으로 전망 했다.산업 사슬 의 경우 부동산 내부 경기 도 분 양 새 착공 에서 공사 와 준공 으로 한 발 더 나 아 갈 전망 이다.

제조 업 투자 에 있어 서 국 태 펀드 는 제조 업 투자 총량 에 한계 회복 동력 이 존재 한다 고 주장 하지만 강도 가 유한 하고 업계 우승 열 패 를 감안 한 집중 도 향상 과 설비 투자 주기의 상승 으로 인 한 구조 적 인 난방 으로 자동화 설비, 신 에너지 원, 신 기초 건설 을 비롯 한 분 야 는 2021 년 에 계속 상 향 될 전망 이다.

그 밖 에 국 태 펀드 는 '더 블 사이클' 구조 에서 소비 가 경제 에 대한 발전 이 점차적으로 향 상 될 것 이 라 고 주장 했다.2021 년 상반기 에 오프라인 소비 와 선택 가능 한 소 비 는 계속 회복 되 고 하반기 에 안정 을 유지 하 며 소 비 는 전체적으로 안정 적 이 어야 한다.

투자 모 건 펀드 는 금융, 유색, 화학, 자동차, 가전, 신 에너지 자동차, 소비 전자, 광 볼트, 군수 등 을 상대 적 으로 선 호한 다.

한편, 화 안 펀드 는 업계 배치, 2021 년 에 '아령 형 전략, 가치 와 성장 을 균형 있 게 하 자' 고 제안 했다.

화 안 펀드 는 한편 으로 는 전 세계 로 향 하 는 중국 제 조 를 전망 하고, 다른 한편 으로 는 신 경제 트랙 을 전망 하 는데 신 에너지 자동차 / 5G 와 응용 / 바 이오 메 디 컬 / 대 소비 등 방향 이 아직도 비교적 빠 른 성장 세 를 유지 할 것 이다.이 밖 에 경기 회복 이 가 치 를 회복 시 키 고 평가 치가 낮은 금융 업, 상류 원자재 업 계 는 단계 적 인 경기 개선 과 가치 회복 을 맞이 할 전망 이다.

 

  • 관련 읽기

네 스 카페 아시아 최초의 식물 기 생산 라인 이 중국 '인조 고기' 시장 에 투입 되 어 중국 과 외국 의 혼전 을 맞이 하 다

상업보전
|
2020/12/10 14:02:00
0

두부 기구 가 남 재 국제 포럼 에 모여 2021 년 대형 자산 배분 추 세 를 파악 하 다.

상업보전
|
2020/12/9 9:41:00
0

중국 보 무 는 광저우 와 손 잡 고 중 남 철 강 목 표를 통합 하여 전 세계 녹색 시범 기 지 를 가리킨다.

상업보전
|
2020/12/9 9:39:00
0

왓 슨 생물 71 억 의 은밀 한 야심 이 높 은 물동이 자본, '타이 거 계' 두 번 접 시 했 는데 이 운 춘 은 왜 닭 갈비 처럼 촉촉 한 것 을 버 렸 을 까?

상업보전
|
2020/12/8 10:31:00
0

왓 슨 생물 '헐값 에 파 는' 자회사 또는 주주 권 을 실현 하기 위해 여러 차례 '되 사기' 하고 좋 은 자산 을 놓 쳤 다.

상업보전
|
2020/12/8 10:30:00
108
다음 문장을 읽다

2020 년 세계 브랜드 500 대 '3 개 중국 방직 기업 순위'

세계 브랜드 실험실 (World Brand Lab) 이 단독으로 작성 한 2020 년도 (제1 7 회) < 세계 브랜드 500 강 >